■ 길상을 사랑하는 사람들, ‘길상초 학생들의 하계방학 사진 콘테스트’진행
강화군『길상을 사랑하는 사람들(회장 염금숙)』(이하 길사모)에서 지난 15일 하계방학 기간 동안 길상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아름다운 나의모습! 행복한 나의모습!’이란 주제로 길상초등학교 학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여름방학기간 동안 겪었던 일상 모습을 사진에 담아 참가하였으며, 깜짝상, 추억상, 행복상, 으뜸상 등 4개 분야를 선정해 시상을 진행하였다.
염금숙 회장은 “길상의 미래인 우리 초등학생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양사면 적십자 부녀봉사회, ‘사랑의 희망빵’나눔 행사
강화군 양사면 적십자부녀봉사회(회장 문상순)는 지난 13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희망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은 적십자부녀봉사회원 8명이 참석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소보로빵 총 500개를 독거어르신과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문상순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욱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명자 양사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사랑의 희망빵 만들기 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화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벽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