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체육 새로운 도약, 제4대 강화군체육회장 취임


강화군 체육회(회장 박영광)는 지난 28일 명진컨벤션웨딩부페에서 제4대 강화군 체육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천호 강화군수와 박승한 강화군 의회 의장, 박용철 인천광역시 의원을 비롯해 권영택 전임 체육회장과 체육회 이사 등 체육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영광 신임 회장은 그동안 기업가로서의 역량을 바탕으로 강화군 테니스협회장을 거쳐 강화군 체육회 부회장을 역임하며 수십 년간 강화군 생활체육 발전에 힘써왔으며, 앞으로 4년간 강화군 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박영광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유천호 군수님을 포함한 전임 회장님들께서 생활체육 전반에 걸쳐 역할과 위상이 강화된 체육회로 이끌어 오셨다”면서, “이를 이어받아 사명감을 가지고, 군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강화군 체육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어 유천호 군수는 격려사에서 “박영광 회장님의 축적된 경험과 리더십을 통해 강화군 체육이 새로이 도약할 것이라 믿는다”라며 “민선 2기 강화군 체육회가 순항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유)성우이앤씨 김기원 대표 및 보경이엔씨(주) 임채남 대표가 참석해 강화군 체육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기부금을 체육회에 전달하였다.

<저작권자 ⓒ 강화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벽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