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10대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좌) 제 10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달용, (우) 제 9대 주민자치협의회장 고철순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는 27일 양도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제9대·제10대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유천호 강화군수와 각 기관단체장 및 13개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제9대 고철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그동안 주민자치협의회를 이끌며 고생하신 각 읍·면 주민자치 위원장님과 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제10대 강화군 주민자치협의회장으로 이달용회장이 취임했다. 이달용회장은 법무법인 엘케이파트너스 경영고문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학교법인 동광학원 동광중학교 감사, 양도면 주민자치위원장, 양도면 지역발전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강화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이달용 신임회장은“지역의 핵심리더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화합을 위해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주민자치협의회가 되도록 솔선수범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유천호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준 전임 고철순 협의회장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리고 신임 이달용 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의 구심점이 되어 강화를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가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강화군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강화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벽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