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토) 오후 3시 수봉문화회관 소극장서 ‘ASMR MUSIC CONCERT - 여행 어때요?’ 진행
2022년 9월 13일 (뉴스와이어) -- 인천광역시가 인천예총에 위탁해 운영하는 인천수봉문화회관은 이번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돼 9월 24일 토요일 오후 3시 인천 시민을 대상으로 공연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문예회관 기획, 제작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해 문화소외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해 문화양극화의 해소를 돕는 사업으로 기획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첫 공연으로는 코로나19로 여행이 우리를 떠난 요즘,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담은 ‘ASMR MUSIC CONCERT - 여행 어때요?’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오디오와 영상을 결합한 몰입형 공연 콘텐츠다.
공연은 2022년 9월 24일 오후 3시에 수봉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ASMR 음악 콘서트인 ‘ASMR MUSIC CONCERT - 여행 어때요?’는 이동 제한으로 여행을 통한 쉼과 재충전의 기회가 많이 줄어든 지금,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객은 피아노와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루트의 선율을 들으며 로마와 이탈리아 피렌체, 베네치아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떠날 수 있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은 9월 24일 이후 10월 15일에도 다른 장르와 주제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예약 방법은 엔티켓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를 진행하면 된다. 또한 수봉문화회관 관극회원은 50% 할인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수봉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안내를 참고하거나, 인천수봉문화회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화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근 기자 다른기사보기